본문 바로가기

잘 봐, 새롭게 단장한 SK머티리얼즈 채용홈페이지다!

잘 봐, 새롭게 단장한 SK머티리얼즈 채용홈페이지다!

여러분! 좋은 소식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바로 SK머티리얼즈 채용홈페이지가 새롭게 단장되었다는 소식인데요! (와아~) SK머티리얼즈 SK머티리얼즈 자회사(이하 자회사) 통합 채용 홈페이지를 새롭게 오픈함으로써, 채용과 관련한 다양한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있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새롭게 단장한 채용홈페이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 Careers Editor 양주미

 

 

 

 

 

새로운 채용 홈페이지는 SK머티리얼즈와 자회사 지원을 희망하는 인재들이 직관적인 인터페이스와 콘텐츠를 통해 각 회사의 채용 공고를 비롯해 SK머티리얼즈가 추구하는 성장 방향인 파이낸셜 스토리 및 각 회사 별 비즈니스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쉽고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채용 홈페이지는 앞으로 우수 인재 발굴을 위한 인재Pool 확보의 역할은 물론, 대중들에게 기업 정보 전달의 창구로서 기능을 수행할 것으로도 기대됩니다.

 

 

 

카테고리는 지원하기’, ‘SK머티리얼즈 패밀리’, ‘라이프’, ‘워크로 총 4가지로 구성되었습니다. 눈에 쏙 들어오는 직관적인 카테고리로 원하는 정보를 모두 제공하고 있습니다.

 

 

 

지원하기는 채용 홈페이지의 가장 중요한 카테고리라 할 수 있는데요. 이곳에서 SK머티리얼즈 전체 자회사의 현재 진행 중인 채용공고를 모두 확인할 수 있으며, 수시로 인재Pool 등록이 가능해 채용기간이 아니더라도 인사 담당자가 별도로 우선 검토하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그렇기에 언제나 채용의 문은 활짝 열려있다는 사실! 또한 원하는 직무 및 회사를 선택한 후 채용공고 알림 신청을 해둘 수도 있어, 원하는 직무의 포지션이 오픈 되면 메일이나 알림톡을 통해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해당 공고를 빠르게 받아볼 수 있습니다.

 

 

 

SK머티리얼즈 관계사에 대한 소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SK머티리얼즈 패밀리각 회사의 비즈니스 및 제품 현황, 직무, 사업소 정보 등 회사를 이해하는데 필요한 핵심 정보를 담고 있습니다. 지원자가 궁금한 모든 관계사 상황을 모두~ 모두~ 모아둔 카테고리 입니다.

 

 

 

라이프워크에서는 SK머티리얼즈와 자회사들의 기업문화와 경영 철학, 그리고 구성원들의 실제 업무 등을 생생하게 담았습니다.구성원 행복이라는 SK그룹의 핵심 가치를 기반으로 업무의 자율성, 구성원 성장, 자유로운 소통, 복리후생과 보상 등과 함께 수평적인 기업문화를 상세하게 다뤘으며, 구성원들의 생생한 회사 경험을 담은 인터뷰 등을 보며 자신에게 적합한 회사 및 직무에 대해서도 알아볼 수 있으니, 이 카테고리에서 SK머티리얼즈에 대해 공부하는 것도 취준의 필수 전략이겠죠?

 

 

 

 

 

SK머티리얼즈가 취준생분들을 위해 채용홈페이지를 새롭게 단장함으로써 이제 다양한 채용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SK머티리얼즈 및 자회사로의 취준을 원하는 여러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 확신합니다! 계속해서 채용 정보 및 직무에 대한 정보가 올라갈 예정이니 모두 관심있게 지켜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