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새롭게 변한 취업 시장에 지친 당신을 위로하는 SK머티리얼즈 취준 상담소

새롭게 변한 취업 시장에 지친 당신을 위로하는 SK머티리얼즈 취준 상담소

안녕하세요! ‘취준 상담소 운영자입니다. 오늘도 취업을 준비하며 쏟아져 나오는 채용 정보와, 팁들 사이에서 마구마구 궁금증이 생기지  않았나요?

잘 모르겠다면, 다음 상담 표를 체크해보세요!

2가지 이상 해당되신다고요? 그런 당신을 위해, 오늘은 SK 채용 담당자들이 본격 등판하여, 수시채용 관련하여 솔직한 이야기를 풀어낸다고 합니다.

각 사별 수시채용으로의 전환에 다른 전형 및 회사 소개, 그리고 수시채용 관련 고민과 궁금증을 오늘 모두 해소할 수 있다는 사실! 오늘 소개할 편은 반도체, 소재 계열편으로, 그중 SK머티리얼즈의 소식을 집중적으로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SK Careers Editor 심혜빈

 

 

 

 

 

SK머티리얼즈도 다양한 신사업을 추진하고 있기 때문에 오히려 수시 채용으로 채용 규모가 늘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시 채용으로 바뀌면서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학점이나, 토익 같은 스펙의 중요성이 낮아지고, 직무 적합성이나 실무 능력을 더 중요시하니 역량을 갖춘 지원자들에게는 오히려 기회가 확대되는 것 같습니다.

 

 

 

SK머티리얼즈의 경우는 최근 2년간 개발 직군 외에도 영업, 기술, 경영지원 등 다양한 직군의 인재 채용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당장 신입 채용이 없더라도, 인턴 채용 등 채용이 계속 진행되고 있다는 점! 주목해 주세요~

 

 

 

SK머티리얼즈는 특수가스 분야에서의 글로벌 선두 기업입니다. 상세하게 설명하자면 반도체, LCD 등의 제조공정에 사용되는 특수가스를 생산하는 회사입니다. 먼지 한 톨도 용납할 수 없는 반도체 공정에 있어서 공정 과정을 깔끔하게 만들어주는 세정가스가 NF3이라는 특수가스이며,  NF3의 점유율 1위 기업이 SK머티리얼즈입니다. 세정가스 외에도 증착가스, 전구체, 식각가스, 고순도 가스 그리고 WET CHEMICAL 등을 두루 공급하고 있습니다.

 

 

 

SK머티리얼즈는 몇 년 전부터 수시채용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중에서 가장 크게 변화하는 포인트는 채용 시기입니다. 보통 학기 중에 채용 프로세스가 진행이 된 것과 달리 이제 직무별로, 관계사별로 채용 시기가 달라집니다. 계획을 짜기 힘들 수도 있지만 오히려 자신에게 더 맞는 회사를 찾아나갈 수 있는 기회로 작용할 수 있습니다.

 

 

 

바로 SK머티리얼즈가 하반기에 채용 사이트를 오픈합니다. 채용 사이트를 통해 앞으로 SK머티리얼즈의 다양한 채용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을 거예요!

 

 

 

SK머티리얼즈는 성장이라는 키워드로 설명됩니다. SK머티리얼즈에어플러스, SK트리켐, SK쇼와덴코, SK머티리얼즈리뉴텍, SK머티리얼즈퍼포먼스, SK머티리얼즈JNC와 같은 투자 회사를 통해서 다양한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구성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사업을 확장하고 소재 국산화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평균 23.4%. 저희 회사의 매출 성장률입니다. SK머티리얼즈는 세계 최고의 반도체 및 IT 소재 전문 기업으로 함께 만들어 나갈 구성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복지 또한 빠지지 않는 회사이기 때문에 구성원의 행복을 위해 노력하는 회사라고도 설명 드릴 수 있겠네요.

 

 

 

 

 

오늘 상담소를 통해 기존에 갖고 있던 궁금증이 많이 해소 되셨나요?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다면, 각 사별 수시채용으로 전화에 따른 다양한 궁금증을 해소시켜 줄 당신이 취준하는 사이 유튜브 채널을 확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와 함께  앞으로 진행될 SK 그룹 관계사 채용 특히 SK머티리얼즈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