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덕후] 세상에 후하게 베푸는 덕후들! '스마트폰, 영화, 뷰티의 고퀄리티 정보를 보장합니다' -2

세상에 하게 베푸는 덕후

     '스마트폰, 영화, 뷰티의 고퀄리티 정보를 보장합니다'

집념의 덕질로 구성된 고 퀄리티의 정보를 제공해주는 덕후들을 모았다. '스마트폰 덕후', '영화 덕후', 그리고' 뷰티 덕후'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보자!


 SK Careers Editor . 영수증을 버려주세요

[스마트폰 덕후]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스마트폰 길잡이 

"아직도 스마트폰 살 때 호갱(호구 고객님)이니?"  낡고 느려진 휴대폰을 최신 스마트폰을 바꾸려는 마음이 있는가? 그렇다면 스마트폰 덕후들을 찾아가 보자. 스마트폰 구입부터, 구입 후 앱 추천까지 꼼꼼히 알려줄 것이다.

  

플라이스틱의 표독한 시선 blog.naver.com/psu77707

 

 

브랜드 별 스마트폰의 사양과 가격을 분석하는 스마트폰 덕후다. 실시간으로 이슈화 되고 있는 스마트 폰 관련 정보를 빠르게 업데이트 한다. 최근 바뀐 통신법이 무엇인지, 가장 현명하게 스마트폰 구매하는 방법이 무엇인지에 대한 정보를 친절하게 알려준다. 평소에 IT 기기에 관심이 없는 사람이 이해하기 어려운 정보들을 알기 쉽게 정리해 준다는 장점이 있다. 최신 스마트폰을 구매하려는 당신이라면 이 덕후의 블로그를 추천한다.

스마트한 앱포털, 팟게이트 podgate.tistory.com

앱스토어(플레이스토어) 안의 수많은 어플리케이션 중 무엇을 다운로드 받아야 할까?” 고민하는 당신에게 추천하는 앱 덕후 블로그.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사용자 모두를 위한 많은 어플리케이션이 소개되어있다. 어플리케이션 실행 과정을 자세히 설명해주기 때문에, 미리 체험해 보는 효과가 있다. 새로운 앱을 경험하기 위해 다운로드 받거나, 불필요한 앱을 삭제하는 등의 번거로움을 줄여주는 고마운 덕후이다.

 

[영화 덕후]

영화 추천부터 리뷰그리고 분석까지깨알재미와 함께 얻어가자 

영화추천을 받고↗, 영화 해석까지 해주면~? 주말 영화 정복 끝주말에 영화를 보러 가기로 했다면, 3단계의 영화 덕후를 거쳐 영화를 정복해보자. 영화를 보러 가기 전 간단한 평점을 확인 할 수 있는 덕후부터 영화 관련 다양한 정보를 알려주는 덕후, 자세한 영화분석을 해주는 고마운 영화 관련 덕후를 소개한다


1단계  리뷰왕 김리뷰’ www.facebook.com/ReviewKim

 

주말에 볼 영화를 정하지 못했다면 리뷰왕 김리뷰를 찾아가자. 최신 영화를 간단한 리뷰와 함께 추천해주는 영화 덕후이다. 스포가 포함되어 있지 않아, 영화를 보러 가기 전 가볍게 찾아보기에 적합하다. 자신의 주관이 뚜렷할 뿐만 아니라, 센스 있는 깨알 드립으로 리뷰를 보는 재미를 준다.

2단계  가지의 가지가지’  jincom17.blog.me

독설과 돌직구가 콘셉트인 영화덕후 블로그이다. 일반 영화 리뷰뿐만 아니라 시사회 후기, 영화관련 정보 등을 업로드 한다. OST, 비슷한 컨셉의 영화 추천, 시사회 정보 등 최신 영화의 다양한 정보를 알 수 있다.


3단계  영화 그리고 글’ aciiacpark.blog.me

주말에 본 영화를 뼛속까지 알고 싶다면, 딱 이곳이다! 단순히 영화를 추천하거나 감상평을 말하는 다른 영화 덕후들과는 달리, 영화 속 숨겨진 메시지나 의미를 분석해서 알려준다. 최신 영화에 대한 분석이 적은 것이 단점이다. 양보다는 질! 영화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었던 당신이라면 이 영화 덕후의 매력에 흠뻑 빠질지도 모른다.

 


[뷰티 덕후]  

화장품 추천부터 메이크업 방법까지 

"울긋불긋 여드름 언제까지 달고 살래?" 트러블로 고민하는 당신을 위해 뷰티 덕후들을 모았다. 당신의 피부를 바꾸어 줄 화장품 박사부터 여드름을 가릴 수 있는 커버메이크업의 달인까지 전부 소개한다!


화장품 골라주는 남자 blog.naver.com/cosmen

성인이 된 당신에게 아직도 여드름이 끊이지 않는 것은 왜일까? 바로 잘 맞지 않는 화장품 때문이다. 이제 화장품 구매 전, 전문가에게 물어보자. 성분 분석부터 브랜드별 제품 추천 정보가 가득한 뷰티덕후의 블로그는 우리에게 잘 맞는 화장품을 고르는 좋은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다.


유트루의 힐링뷰티  www.youtube.com/channel/UCH2mJnztSdNh8ADp2KmtUMQ

 

Yoo True
유쾌상쾌통쾌수다꾼의 메이크업채널! 연주도하고, 일상도 나눠요^^
www.youtube.com
본문으로 이동

두껍게 트러블을 가리는 화장은 이제 STOP! 가볍게 트러블 피부를 가려보자. 이 뷰티덕후의 영상을 한번 보시라. 커버 메이크업의 달인이 될 수 있다. 러닝 타임이 긴 메이크업 영상은 지루하지 않냐고? 모르는 소리. 마치 친구와 수다 떨듯이 이야기하는 뷰티덕후를 보다 보면 시간가는 줄 모른다.

 

소은's Tip

지금까지 세상에 후하게 베푸는 덕후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드라마 덕후, 빵 덕후 등 세상에는 수 많은 덕후들이 존재합니다. 여러분 모두가 무언가의 덕후가 아닌가요? 다음 편에는 SK 커리어스 에디터들의 각자의 덕질에 대해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