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르면 손해! 대학생 할인혜택 총 정리.zip🗂

모르면 손해! 대학생 할인혜택 총 정리.zip🗂

여러분 안녕하세요! SKCE 17 SK케미칼&SK가스 취재기자 김경민입니다.


벌써 새학기가 시작한지 한 달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그동안 제한된 상황 속에서 운영되었던 동아리와 다양한 학교 활동들을 대면으로 할 수 있게 되면서 신입생, 재학생 모두 떨리는 마음으로 학교 생활을 하고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들이 더 재미있고 알찬 학교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대학생 할인혜택을 총 정리해보았습니다. 전자제품부터, 문화, 프로그램, 교통 등 다양한 분야에서 대학생이라면 할인을 받거나 무료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신입생, 복학생, 재학생이라면 모두 주목🌟
여러분들의 알찬 대학생활을 위한 할인혜택 총정리,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SK Careers Editor 김경민

 

 

 

 

 

가장 먼저 알아볼 분야는 바로💻전자제품💻입니다.


새로운 노트북이나 태블릿을 사야하는데 가격이 부담이라면, 지금 바로 스토어에서 대학생   인증 후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애플 교육 할인 스토어에서는 3 31일까지 맥북, 아이패드, 애플 펜슬 등 제품 할인과 애플 케어 플러스를 20% 할인하고 있습니다. 구매확정 전에 필요한 첨부 서류를 제출해야 하며, 필요 서류에는 정보 공개 동의서, 재학증명서 등이 있습니다. 갤럭시 캠퍼스 스토어는 만 18세 이상부터 27세 이하 대학생이라면, 대학 지정 이메일 인증으로 간편 가입을 통해 전자제품을 10%에서 44%까지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입학 예정자라면 서류 인증을 통해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학생 복지 스토어는 대학생 인증 시 애플, 삼성, LG등의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번째 분야는🎪문화🎪입니다.


주말이나 공강날에 문화생활을 즐기는 대학생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국립현대미술관, 예술의 전당, 4대궁에서 대학생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먼저 국/내외 다양한 미술 소장품들이 있는 국립현대미술관은 대학생 및 만 24세 이하라면 신분증과 학생증을 지참하였을 때 무료 관람이 가능합니다. 예술의 전당은 만 7세부터 24세까지 예술의 전당 공연을 할인 받아 입장할 수 있습니다. 생년월일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 여권 등을 지참한 후 당일 할인 티켓에 한해 3만원 이하 티켓은 5천 원 할인, 3만원 초과 티켓은 1만 원 할인을 받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만 24세 미만이라면 신분증 지참 시 우리나라의 4대궁(경복궁, 창덕궁, 창경궁, 덕수궁)을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며 조선왕릉 종묘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분야는📈프로그램📈입니다.


과제를 하다 보면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사용해야 할 때가 많아지는데요. 학교 이메일을 발급받은 모든 대학생이라면 MS오피스 홈페이지에서 가입 시 각 대학교에서 발급하는 고유 이메일을 등록한 후 학생용 프로그램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저 또한 Office 365 무료 세트를 설치하여 과제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답니다. 다음으로 어도비에서 학생과 교사를 대상라면 30여개의 모든 Adobe 앱과 1 GB 작업공간이 포함된 Creative Cloud 60% 할인 혜택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년동안 해지는 불가하다고 하니 이 점 꼭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노션은 노트 필기나 연구자료, 할 일들을 유용하게 정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학교 이메일 계정을 연동하면 개인 프로 요금제로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고, 프로로 업그레이드를 하면 업로드 파일 용량을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번째 분야는🚊교통🚊입니다.


대학생이라면 KTX SRT를 할인된 가격으로 탈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레츠 코레일 홈페이지 로그인 -> 마이페이지 -> 할인서비스 대상 자격 등록내역 -> 등록 과정을 통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청소년드림은 만 24세 이하의 청년들을 위한 할인으로 KTX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서 최소 10%부터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힘내라 청춘은 만25세부터 33세의 청년이라면 KTX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서 최소 10%부터 최대 40%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SRT는 만 13세부터 25세 미만을 대상으로 SRT 열차별 승차율에 따라 지정된 자석을 10%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 분야는📝자격증, 학생증, e-book📝입니다.


취업을 위해서 공인영어성적은 필수인데요. 다양한 영어 자격증 중에서 오픽은 대학생 할인 혜택이 있다고 합니다. 대학연합 오픽 홈페이지에서 제휴가 되어있는 학교라면 오픽 응시료를 1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국제 학생증은 세계 어디서나 학생임을 증명할 수 있는 신분증인데요. www.isic.co.kr 사이트에서 발급받은 후 항공권, 기차, 탑승권, 버스표, 숙소할인, 박물관, 유적지 등 관광 명소를 무료로 입장하거나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일반 사설 업체에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학교가 알라딘, 교보문고, 예스 24등의 도서관과 제휴가 되어 있다면 무료로 e-book을 사용할 수 있는데요. 대학생을 대상으로 무료로 e-book을 제공하여 언제 어디서든 책을 볼 수 있습니다.

 

 

 


전자제품부터 e-book 할인까지 대학생을 위한 할인혜택을 알아보았습니다. 학생증과 학교 메일만 있다면 다양한 분야에서 할인 혜택을 받아 더 즐거운 학교 생활을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셨나요? 저처럼 여러분들께도 많은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이 글을 읽고 있는 모든 대학생분들의 앞날을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