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증권의 신사옥을 소개합니다

SK증권의 신사옥을 소개합니다!

여의도동에 위치한 SK증권 본사가 이전한다는 소식! 다들 들어 보셨나요? SK증권은 1995년 SK증권 본사 건물을 지은 이후로 22년만에 본사 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과연 어떤 건물일지! 얼마나 멋있는 건물일지 궁금하시죠? 지금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SK Careers Editor 김보현


SK증권 신사옥은 2층부터 7층까지를 업무용 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2층에는 영업부가 위치하고 있고 나머지 3층부터 7층까지는 사무 업무를 보는 사무공간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번 사옥이전의 가장 큰 특징은 회사를 업무를 위한 공간만이 아닌 심신을 안정시키고 직원의 편의를 높여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는 것인데요!


먼저 라운지를 보겠습니다.

 

<라운지의 개인 통화공간>

 

<무료 음료수와 다트 게임기>

 

직원들이 자유롭게 쉴 수 있도록 세련되게 디자인된 라운지를 볼 수 있습니다. 무제한 제공되는 음료수와 다트를 할 수 있도록 다트게임기도 설치되어 있는 라운지의 모습만 봐도 격식에 얽매이지 않은 SK만의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사무실>

 

사옥이 이전되면서 바뀐 부분 중 하나라면 바로 팀 별 소통을 활발하게 할 수 있도록 팀 간 파티션을 없앴다는 것 입니다. 공간의 활용과 동선을 효율적으로 고려한 SK만의 설계라고 하니 이렇게 옅 보는 것만으로도 영광이네요!!

 

<여성 휴게실과 모유 수유실>

 

SK증권에서는 여성을 위한 휴게실과 모유 수유실도 새로 만들어 아기를 가지고 있으신 직장인 분들이 최대한 편하게 다닐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습니다. SK증권의 친절한 모습에 정말이지 반해버리겠군요~

 

<샤워실>


SK증권에서는 자전거로 통근하는 회사원들을 위해 따로 샤워실도 마련해서 운영하고 있습니다.

 

<회의실>


많은 기업들이 직장 내 협업을 위해 회의공간을 확보하는 추세에 맞추어 SK증권도 오픈형 사무실 외에 여러 회의공간을 만들어 운영 중에 있는데요! 그중 하나인 INNOVATION ROOM을 소개합니다. 현대적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에디터의 감탄을 자아낸 예술적인 회의실입니다.

 

그 외에도 양치할 수 있는 공간을 사무실 내에 마련한 치카치카룸, 다목적 문화공간인 Happiness Hall 등 직원들의 편의를 고려하여 SK증권의 배려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 이런 SK증권에 입사하기위해 우리 모두 파이팅하자구요~!!

 

 

'SK채용 > 채용 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SK그룹 8월 5주차 채용소식  (0) 2017.08.30
SK그룹 8월 4주차 채용소식  (0) 2017.08.23
SK그룹 8월 3주차 채용소식  (0) 2017.08.16
SK그룹 8월 2주차 채용소식  (0) 2017.08.09
SK그룹 7월 4주차 채용소식  (0) 2017.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