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번 주 일요일, SKCT 잊지 않으셨죠?

이번 주 일요일, SKCT 잊지 않으셨죠?

이번 주 일요일, 4월 23일은 무슨 날? 그렇다. SKCT(SK Competency Test, SK종합역량검사)가 실시되는 날이다. 수험표, 신분증을 미리 챙긴 수험생이라면 걱정은 고이접어 나빌레라. 응시에 필요한 기본적인 준비를 마쳤으니 좋은 컨디션만 유지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테다. '아차차! 그런데 고시장은 확인했던가?' 그간 P;(피땀) 흘려 준비한 SKCT에서 제 실력을 발휘하기 위해 선행되어야 할 것은 다름아닌 유의사항 및 준비물 체크일지도 모르겠다.

 

 

SK Careers Editor

 

 

SKCT 시작 하루 전! 

어떤 것부터 준비할까? 일단 수험표를 챙기자! 수험표는 www.skcareers.com 내 My Page- My Application에서 확인해 출력 가능하다. 수험표를 챙겼다면 이제는 신분 확인을 위한 주민등록증을 챙길 차례. 운전면허증 혹은 여권으로도 대신할 수 있다. 컴퓨터용 사인펜과 수정 테이프. 이때, 일반 수정액은 안 된다. OMR 판독기에 오류를 발생하기 때문. 마지막으로 복장은? 응시자 마음 대로 편한 옷을 입고 가면 되겠다. 

 

 

SKCT "D DAY"

이번 SKCT는 동국대에서 9시 10분부터 12시 40분까지 진행된다. 일부 장애 고사장 및 영문/심층역량만 응시하는 경우, 운영 시간이 다를 수도 있으니 반드시 개별 수험표를 통해 시간을 확인할 것! 

 

한 가지 더 주의해야 할 것이 있다. 9시 10분까지 입실해야 시험을 치를 수 있다는 사실이다. 또한, 입실 시간은 고사실 입실을 기준으로, 정문 통과 기준이 아님을 기억하자.

 

 

 

<동국대 내 약도>

 

 

<관계사별 고시장 안내>

 

 

SKCT 그 이후

SKCT 결과 발표는 2017년 5월 2일(화)에 이뤄질 예정이다. 이후에는 관계사별로 5월 중에 면접이 진행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