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밤을 잊은 그대에게,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 심야라디오

[밤을 잊은 그대에게],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 심야라디오

 

더운 바람이 찾아오고, 뜨거운 열기 가득했던 이번 여름. 여러분들의 여름밤은 어떤 기억으로 아있나요? 에디터에게는  오지 않던 여름밤을 달래주던 심야 라디오가 여름밤의  자체로 남아있습니다. 소곤 소곤 들려오는 라디오 소리를 듣다 보면 어느덧 스르르 잠이 들곤 했습니다. 그런데 SK머티리얼즈 심야 라디오를  송출한다는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어떤 라디오일지 너무 궁금한 마음에 바로 주파수를 맞추었습니다.

SK Careers Editor 심혜빈

 

 

 

 

 

우선 SK머티리얼즈 기사를 관심 있게 보셨던 분이라면, SK머티리얼즈가 특수가스의 선두주자라는 사실 다들 알고 계시죠? 다양한 생산이 이루어지는 만큼, SK머티리얼즈는 다양한 지역에 존재합니다. 전국 곳곳에 흩어져있는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 구성원들을 만날  있는 특별한 라디오로 심야 라디오가 준비되었습니다. 불이 꺼지지 않는 생산현장 중심에 있는 SK 머티리얼즈 Family 구성원들이 준비한 행사라는 뜻깊은 소식도 들려오네요! 현장에서 교대 근무로 수고가 많으신 구성원들을 위해 준비한 심야 라디오 '밤을 잊은 그대에게’ 바로 만나러 가볼까요?

 

 

 

그전에 SK머티리얼즈의 기업문화에 대해서 이해를 돕고자 합니다. 기업 문화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이번 심야 라디오가 만들어졌기 때문입니다. SK머티리얼즈는 이해 관계자의 행복이 이루어지는 기업 문화 추구합니다. 그에 따라 SK머티리얼즈는 이해관계자  행복이 조화와 균형을 이루도록 노력하고,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하도록 현재와 미래의 행복을 동시에 고려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노력의 바탕에는 구성원이 기업의 이해관계자  하나임과 동시에 기업을 구성하는 주체라는 생각이 있기 때문인데요! 관계자에 대한 행복을 추구하는 것을 통해 구성원 전체의 행복이 커지고, 이를 통해 구성원 각자의 행복도 지속될  있다는 것을 믿고 실천하는 만큼 심야 라디오를 통해서도 그러한 기업 문화를 엿볼  있었습니다.

 

 

 

라디오에 전달된 사연들 먼저 살펴볼까요? , 일상다반사, 여행, 야간근무, 코로나19, 동료  현재 많은 직장인 분들이 공감하실 사연들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심야/교대 근무에 대한 깊은 공감으로 무장하신 패널분들이 참여하셔서 심야 라디오에 맞는 이야기들로 라디오를 채워주셨습니다. 패널분들의 이야기를 통해 밤의 시간은 채워졌고, 청취자분들과  어떨  보다 가까워질  있는 순간이 되었습니다.

 

 

 

심야 라디오는 소수의 구성원이 여러 지역에서 근무하는 SK머티리얼즈 에어플러스 구성원이 언택트 플랫폼을 통해 만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습니다. 또한 6월에 수신된 밤을 잊은 그대에게에서는  site 대표 선수분들의 출전으로 열기 넘치게 진행되었습니다.  근무지의 자존심을 걸고 펼쳐지는 승부 펼쳐졌고, 우승자의 근무지 구성원 전원에게 식음료 쿠폰이 선물로 전달되었다고 하네요. 지역별 대항전을 통한 단합으로 서로를 알아가며 친밀감을 쌓는 훈훈한 분위기가 라디오 방송국에 가득했습니다.

 

 

 

심야 라디오를 통해 많은 분들에게 위로와 응원이 목소리로 전달되는 시간을 가질  있었습니다. 라디오를 들으며 바라본 근무지의 풍경은  다른 여름밤의 추억으로 남았을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불철주야 열심히 일하시는 모든 직장인 분들께 응원의 박수를 보냅니다.  이번 라디오의 주인공이셨던 SK머티리얼즈 패밀리 구성원 모두가 행복하기를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