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 Careers Editor] SK그룹 채용 전문 기자단, SK Careers Editor 2기 서류 결과 발표!

‘SK그룹’ 채용 전문 기자단 

SK Careers Editor 2기 서류 결과 발표

취업 준비를 흔히 연애 시작에 비유한다. 마음이 가는 사람을 찾고, 눈을 보고 이야기를 해가며 서로를 탐색하는 과정들과 비슷하다는 것. 하지만 마음이 꼭 맞는 사람을 찾는 게 얼마나 어려운지 우리는 이미 경험으로 알고 있지 않은가. SK Careers Editor도 마찬가지다. 찌르르 했는지 아닌지는 모르지만 확실한 건 통하지 않았다 하여 좌절할 필요 없다. 여름은 길고 찌르르 하기에 충분히 뜨거우니까.

SK Careers Editor

SK Careers Editor 2기 서류에 합격하신 분들 모두 축하 드립니다. 면접은 7월 7일 화요일에 이뤄지며, 최종 합격자에 한해 개별적으로 통보됩니다. SK Careers Editor 2기 모집에 지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SK채용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합격자 명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전화번호는 뒷자리 4자리입니다. 


SK Careers Editor 2기 일정
면접: 7월 7일(화)
발대식: 7월 17일~18일(1박 2일)
최종 선발 인원: 12명
활동 기간: 6개월
활동 내용: SK그룹 채용 정보 및 주요 행사 취재, 취업 관련 콘텐츠 작성,
월 1회 정기모임, 관계사 멘토와의 만남
활동 혜택:  SK그룹 입사 지원 시 우대, SK 관계사 임직원과의 만남, 월 활동비 지원, 콘텐츠 작성 요령법 특강 등


나래's Tip

SK Careers Editor 2기 모집 지원서를 보면서 취업 준비생들이 기업이나 직무에 대해 알고 싶어도 길이 없어 고민하고 있다는 점을 체감할 수 있었습니다. SK Careers Journal은 여러분의 마음을 이해하고, SK의 채용관련 정보를 잘 알리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고 궁금증을 풀어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