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채용 공식블로그

SK텔링크 2020년도 하반기 신입사원 모집



Posted by SK Careers Journal skcareer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백수 2020.09.14 12:55 Address Modify/Delete Reply

    하반기 하이닉스채용과 같이 지원할 수 있나요?

    • SK텔링크 채용담당 2020.09.14 16:24 Address Modify/Delete

      안녕하세요. SK텔링크 채용담당자입니다.
      SK그룹 하반기 공채와 중복지원가능하며, SK텔링크 서류접수기간은 9/24(목) ~ 10/13(월) 입니다.

  2. B2C 2020.09.14 20:53 Address Modify/Delete Reply

    B2C마케팅 직무의 경우 근무지가 어디인가요?

  3. 100수 2020.09.16 00:34 Address Modify/Delete Reply

    infra 직무는 코딩테스트 안보나요..? 똑같이 skct인가요?

  4. Spzkfkznqo 2020.09.16 02:55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인프라직무 근무지는 어디어디 인가요?

  5. 오이 2020.09.16 17:38 Address Modify/Delete Reply

    B2c 마케팅이 콜 센터 업무 인가요?

    • SK텔링크 채용담당 2020.09.17 10:32 Address Modify/Delete

      안녕하세요. SK텔링크 채용담당자입니다.
      B2C마케팅의 경우 사업별로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상품/서비스 개발/기획, 프로모션 기획/운영, 고객/시장 분석 (Data 기반) 등 당사의 상품을 고객에게 Selling하기 위한 전반적인 활동입니다. 입사 후에는 이와 관련된 업무를 담당하시게 됩니다.

  6. 지방대생 2020.09.17 01:02 Address Modify/Delete Reply

    영어능통하면 우대사항잇나요?

    • SK텔링크 채용담당 2020.09.17 10:37 Address Modify/Delete

      안녕하세요. SK텔링크 채용담당자입니다.
      국제전화/위성통신 마케팅의 경우 해외사업자와 직접적인 Communication이 필요한 경우가 있습니다. 따라서 영어회화가 능통할 경우 유리하며, 지원서 접수 시 영어Speaking점수를 요청할 예정입니다.

  7. 서울거주 2020.09.18 06:47 Address Modify/Delete Reply

    경영지원의 경우 근무지가 서울인가요?

  8. 지원예정자 2020.09.21 22:31 Address Modify/Delete Reply

    일반적인 복리후생은 sk그룹과 동일한가요?

    • SK텔링크 채용담당 2020.09.22 14:28 Address Modify/Delete

      안녕하세요. SK텔링크 채용담당자입니다.
      복리후생은 SK관계사별로도 차이가 있습니다. 당사 복리후생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www.sktelink.com) 참고 바랍니다.

  9. SK❤️ 2020.09.23 13:49 Address Modify/Delete Reply

    금번 SK그룹 하반기 신입사원 공채와 중복지원 가능한가요?

  10. 문의 2020.09.23 20:35 Address Modify/Delete Reply

    경력있는 초대졸도 지원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합격사례도 있을까요?

    • SK텔링크 채용담당 2020.09.24 10:04 Address Modify/Delete

      안녕하세요. SK텔링크 채용담당자입니다.
      금번 채용은 신입채용이며, 필수학력은 학사이상입니다.
      경력채용은 수시채용으로 하고 있습니다만, 현재 진행중인 경력채용은 없습니다. 추후 진행될 경우 SK커리어스(www.skcareers.com)를 통해 공고게시할 예정입니다.

  11. SK▲ 2020.09.24 13:18 Address Modify/Delete Reply

    Infra 직무에서, Network 운용과 온라인 개발 이렇게 직무가 상세히 나뉘는 것 같은데,

    이처럼 직무가 부서별로 나누어져 있나요?

    또한, 저는 Network 운용 부서에 지원하고 싶은데, 이 경우 유선 인프라 직무와 같이 CCNA 같은 자격증을 취득한 것이 도움이 될지 알고 싶습니다

    • SK텔링크 채용담당 2020.09.24 16:44 Address Modify/Delete

      안녕하세요. SK텔링크 채용담당자입니다.
      말씀하신대로 Infra직무는 통신기술 Infra (Network운용), 온라인 개발 (PoC Infra)로 나뉘며, 지원시 두 직무 중에 하나를 선택하여 지원하시면 됩니다. 또한 직무에 따라 부서도 다릅니다.
      Network운용직무의 경우 IP Network 관련 자격증 소지하였을 경우 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