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브로드밴드]스마트렌탈, 최신 노트북! 사지 말고 빌려 써라

최신 노트북! 사지 말고 빌려 써라!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요즘 하루가 멀다 하고 전자기기가 쏟아져 나온다. 최신 노트북을 사더라도 몇 달 안에 구형이 되는 게 현실이다. 이젠 최신 컴퓨터나 TV를 사지말자. SK브로드밴드의 ‘스마트렌탈’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빌려 쓸 수 있으니까.


SK Careers Editor  설종원

 

 

스마트렌탈이란?
스마트렌탈이란 SK브로드밴드 고객을 위해 컴퓨터, 노트북, TV 등 고가의 최신 가전 기기를 목돈부담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빌려주는 서비스다. 컴퓨터는 36개월 약정 시 3년 무상 A/S를 제공하고, TV는 무상으로 스탠드와 벽걸이 설치를 제공하고 있다. 이는 타사의 렌탈 서비스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서비스다.

 

<SK브로드밴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스마트렌탈 서비스>


스마트렌탈 구성 품목 및 요금 소개 


<장기 렌탈 서비스 구성 품목 및 이용 요금 http://www.skbroadband.com>


스마트렌탈은 36개월 장기 렌탈 상품과 3개월 단위의 단기 렌탈 상품(SK브로드밴드 홈페이지 참조)으로 구성되어 있다. 고객은 원하는 상품과 약정 기간을 선택한 후, 월 이용료를 지불하고 이용하면 된다. 만약 약정 기간이 모두 끝났을 때, 고객이 해당 상품을 구매하길 원한다면 소정의 양도금을 지불하고 소유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LG전자의 최신 노트북 ‘그램13’을 36개월 약정으로 빌릴 경우, 36개월 동안 매 월 4만2천4백6십 원을 지불하면 된다. 약정 기간이 모두 끝난 후, ‘그램13’을 갖고 싶다면 추가금액 11만천5백 원만 지불하면 된다.
 


<스마트렌탈에서 제공하는 LG전자의 최신 노트북>


자취생 00군의 스마트렌탈 이용 후기
몇 달 전, 학교 과제와 대외 활동을 위해 최신 노트북을 찾아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비싼 노트북 가격은 대학생 신분인 저에게 큰 부담이었습니다. 그러던 중 우연히 SK브로드밴드의  ‘스마트렌탈’을 알게 되었습니다. 값 비싼 노트북을 목돈 들이지 않고 장기간 소유할 수 있다고 하여 망설임 없이 서비스를 신청했습니다. 모바일 IPTV 서비스인 Btv mobile까지 무료로 제공되니 혼자 사는 저로서는 안성맞춤, 최적의 상품인 셈이죠.

현재 월 3만5천9백7십 원으로 삼성 울트라북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 노트북 특성상 야외에서의 사용이 많은데, 3년 무상 A/S 서비스가 제공되는데다 윈도우 8.1까지 무료로 제공되니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저와 같이 큰 목돈을 만들기 힘든 대학생에게 ‘스마트렌탈’을 추천합니다.


종원's Tip

SK브로드밴드의 ‘스마트렌탈’ 서비스 잘 보셨나요? 비싼 돈 주고 사고 나면 금방 구식이 되어 버리는 전자기기, 이젠 필요한 만큼 빌려 쓸 수 있다니 정말 좋네요. 특히 큰 목돈을 마련하기 힘든 대학생이나 취준생에게 안성맞춤인 서비스가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