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채용 공식블로그

이번 주 일요일, SKCT 보러 가기 전에 준비할 것은?

이번 주 일요일, 10월 13일 2019 SK그룹 SKCT(종합역량검사)가 진행됩니다. 수험생 분들은 많이 긴장되실 거 같은데요. 그럼, 우리 함께 잊지 말고 챙겨야 할 것들에는 무엇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해요.


SK Careers Editor 김민영



   기억하세요, 수험표와 신분증!

 

 

 

수험표와 신분증은 기본! 신분 확인용으로는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또는 여권 (기타 신분증은 허용 안 됨)이 가능해요. 이 밖에 컴퓨터용 사인펜과 수정 Tape(일반 수정액은 OMR 판독기에 오류를 유발하므로 사용 불가)와 참고할 만한 몇 가지 책을 챙기시면 됩니다. 

 

 

 

참고로 수험표는 www.skcareers.com의 'My Page - My Application'에서 확인 및 출력 가능하답니다.


   9시까지 도착해 있는 센스

 


시험은 9시 10분부터 시작합니다. 10분 전인 9시까지 입실하지 않으면 시험을 볼 수 없으니, 시간을 꼭 엄수해야 겠지요? 단, 일부 장애 고사장 및 영문/심층역량만 응시하는 경우엔 응시 시간이 상이할 수 있으니, 개인별 수험표를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고사장은 어디더라? 

 

이번 하반기 SKCT는 동국대, 서일대, 한성대에서 진행돼요. 지원한 관계사마다, 응시 형태에 따라 고시장이  다르니 수험생 여러분은  미리미리 체크해 보세요!

 

 

 

참고로 동국대에 오시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동대입구 역에서 내리실 경우, 6번 출구로, 충무로역에서 내리실 경우에는 1번 출구로 나오시면 됩니다. 미리 지도 앱으로 집에서 고시장과의 거리를 체크해보고 여유롭게 움직이는 걸 추천해요.

 

 


 






 







 




 

Posted by SK Careers Journal skcareer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