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 손안에 야구장이?! 인천SK행복드림구장 200% 활용백서

 내 손안에 야구장이?! 인천SK행복드림구장 200% 활용백서 



킁킁 어디서 냄새 안 나요? SK와이번스의 가을야구 냄새가 나고 있잖아요~!

높아진 가을야구 확률만큼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찾는 ‘직관러(직접 야구장에 와서 야구를 보는 사람)’들 또한 많아지고 있는데요. 아직 인천SK행복드림구장이 익숙하지 않은 초보 직관러, 그리고 가을야구를 기대하는 야구 팬 모두를 위해 알려드립니다. 야구를 200% 즐기는 꿀팁 가득, 인천SK행복드림구장 200% 활용백서!



SK Careers Editor 김희수

 


여러분은 누구와 함께 야구장에 가시나요? 혼자서 혹은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갈 수도 있을 텐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인천SK행복드림구장 활용백서 제1장, 직관러 유형별 추천 조합!



혼놀족의 여가생활은 야구장도 가리지 않는다! 쉴 틈 없이 응원하기 때문에 심심할 틈 없이 야구를 즐길 수 있는 ‘응원지정석’과 함께라면 혼자서 심심하진 않을까 걱정할 필요도 없다는 사실. 반대로 차분히 경기에 몰입하고 싶다면 ‘행복/드림 라이브존’을 추천합니다. 편안한 좌석에서 맛있는 삼겹살 도시락 하나 딱 먹으면 이게 바로 행-복 그 자체. 라이브존 이용고객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으니 꼼꼼히 혜택 받는 것도 잊지 마세요!

 


만약 친구, 연인과 함께라면 2인 직관러들을 위한 가성비 최고의 탁자석 ‘홈런커플존’을 추천합니다. 여기에 외야 푸드트럭의 큐브 스테이크와 막창 덮밥까지 더하면, 그야말로 야구장의 신세계! 

 


또 다른 가성비 최고 탁자석으로는 ‘SKY탁자석’이 있습니다. 에디터의 최애 좌석 중 하나인데요. 꿀팁이 하나 있다면 SKY탁자석의 경우 시야방해 없이 탁 트인 관람을 하기 위해서는 A열보다 B열을 더 추천합니다!

 


마지막은 가족 나들이를 야구장으로 온 직관러들을 위한 추천 조합입니다. ‘T그린존’에서는 자유롭게 돗자리와 그늘막 텐트를 피고 야구관람을 할 수 있답니다. 2019시즌에는 청소년 자녀가 있는 가족 대상으로 패키지 티켓도 운영하고 있으니 쏠쏠하게 할인도 받고 볼 수 있겠죠! 만약 야구도 보고 고기도 먹고 싶다면, ‘OPEN/이마트 바비큐존’을 추천합니다. 그릴 및 바비큐 용품도 모두 매장에서 대여 가능하니 몸만 와도 우리 가족 고기 외식 가능!



평범한 야구관람도 인천SK행복드림구장에서는 특별해지는 이유, 그건 바로 SK와이번스 공식 앱 ‘PLAY With’ 덕분인데요. 여러분의 스마트한 야구관람을 위해, 티켓 예매부터 구장 이용까지 주요 기능만 쏙쏙 모아 알려드리겠습니다!

 


PLAY With에서는 멤버십 회원 대상 선예매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경기 시작일 기준 최소 11일, 최대 13일 전에 빠르게 예매가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수수료 면제, 할인, 포인트 리워드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인천SK행복드림구장을 이용하는 야구팬 모두 가입하지 않으면 손해보는 거겠죠?


 

PLAY With의 커뮤니티 중 하나인 ‘오픈톡’은 문의사항이 생겼을 때 바로바로 구단에 물어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검색 기능도 있기 때문에 비슷한 질문에 대한 답변이 이미 달렸는지도 확인해볼 수 있는 것이 장점! 최대 24시간 이내에 답변완료가 되기 때문에 구단과 팬들 사이 실시간 온라인 소통창구 역할을 톡톡히 하는 유용한 공간입니다.

 


PLAY With 앱 매점안내에 들어가면 내외야 모든 곳에 입점해 있는 매점들의 메뉴를 볼 수 있다는 사실! 그 중에서 ‘배달가능’이라는 마크가 붙은 매점은 앱으로 주문한 후 앉아있는 좌석까지 직접 배달해주는 편리함까지 갖추고 있는데요. 게다가 다른 구매자들의 리뷰까지 확인할 수 있다니, 배달앱 기능 부럽지 않은 PLAY With!

 


볼 것도 많고 즐길 것도 많은 인천SK행복드림구장! 그렇다면 과연 SK와이번스 팬들은 홈구장을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인천SK행복드림구장 프로직관러, 슼팬 4인에게 물어보았습니다!



민스크(6년차) : 좌석은 바비큐존과 스카이탁자석이요! 바비큐존은 먹거리와 야구를 분위기 있게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좋고, 스카이탁자석은 저렴한 가격에 넓은 탁자에서 넓은 시야로 즐길 수 있어서 가성비 갑이라고 생각해요.


 

허채령(12년차) : 좌석은 4층 일반석 중앙을 추천해요. 좌석이 꽉 차 있기보다는 널널하고, 시야가 야구 전체적으로 보기 좋거든요. 가격도 싸죠. 먹거리는 치즈푸틴과 큐브 스테이크요! 웬만한 먹거리 다 먹어봤는데 이 둘이 맛있고 야구장에서 먹기 편한 편이에요!

 


녠(2년차) : SK와이번스 전용 앱인 ‘PLAY With 앱’을 깔면 ‘와이번스 위닝 PICK’ 코너가 있어요. 경기 결과 예측을 해보는 건데, 맞추면 경기 끝나고 최신 응원 유니폼도 받아갈 수 있답니다! 재미도 있고 경품도 짱짱!


쭈니쭌(3년차) : 무조건 멤버십에 가입해서 멤버십 게이트로 30분 일찍 들어가는 거요! 들어가자 마자 자리에 짐 놓고, 와이번스 샵에 새로 나온 굿즈 보면서 땀 식히고, 오늘의 포토카드가 누구인지 보고, 뽑고나서 시원한 맥주랑 맛있는 음식들 사 먹으면 행복이 이런 거구나~ 하고 느끼죠.


 


민스크(6년차) : ‘힐링’이다! 재미와 먹거리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없는 게 없으니까!


녠(2년차) : ‘넘사벽’이다! 구경거리도 많고 먹을거리도 많고 늘 노력하는 모습이 보이는 최고의 구장 같아요.


허채령(12년차) : ‘팬퍼스트’다! 팬을 위한 이벤트도 많이 하고, 팬들의 의견을 받아서 계속 구장을 개선하는 등 팬을 제일 먼저 생각하는 구단 SK와이번스의 기조가 확 보이는 구장이라고 생각해요.


쭈니쭌(3년차) : ‘설렘’이다! 야구 보러 가는 길부터 설레거든요. 그리고 다 함께 응원할 때, 이기고 있을 때, 지고 있을 때 모두 우리 선수들을 보면서 항상 행복을 느끼고, 팀의 미래가 기대되어서 설렌답니다!


인천SK행복드림구장은 ‘팬퍼스트’라는 인터뷰이의 표현처럼 에디터 또한 올해 처음 갔을 때 작년과는 정말 많이 달라진 모습에 놀랐던 기억이 있습니다. 불과 몇 개월 사이에도 팬들을 위해 새로운 변화를 끊임없이 시도하는 구장이기에 팬들의 만족도도 당연히 높은 것이라는 생각이 드는데요. 다가올 SK와이번스의 가을야구, 포스트시즌에 맞춰서 인천SK행복드림구장이 또 어떤 변화를 보여줄지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