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채용 공식블로그

2019 SK 상반기 인턴/신입사원 모집

2019년 3월 4일 월요일부터 2019 SK 상반기 인턴/신입사원 서류 모집을 시작합니다. SK 구성원이 되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꼭 잡으세요! 서류 접수 마감은 3월 15일 금요일 자정까지입니다. 자세한 일정은 아래 포스터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SK Careers Editor




  관계사별 직무별 확인하기

어떤 직무에서 어떤 업무를 하는지 감이 잘 안오신다고요? 지원을 희망하는 관계사, 분야, 직무에 따라 필요한 내용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표를 참조해주세요. 더 자세히 알고싶으시다면, SKCE의 기사들을 확인해 보세요~! 직무별 알찬 정보들이 가득 담겨 있답니다.





 캠퍼스 리크루팅 일정 확인하기

또 전국 각지 대학 캠퍼스에서 진행되는 캠퍼스 리크루팅에 참여해 보세요. SK 구성원과의 1:1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소하실 수 있습니다. 일정 및 장소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Posted by SK Careers Journal skcareers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9.03.05 08:36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 SK Careers Journal skcareers 2019.03.07 14:21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안녕하세요 지원자님. 먼저 SK 채용에 많은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킹챌린지는 올해 별도로 진행되지 않을 예정이며, 정기/수시 채용을 통해 바이킹형 인재를 포함한 다양한 인재를 채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 sk지원자 2019.03.06 12:5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sk이노베이션,에너지 전문대 졸업자도 지원이 가능 할가요?? 채용문의에 답글이 없어서요ㅜ 부탁드립니다ㅜ

    • SK Careers Journal skcareers 2019.03.07 15: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안녕하세요 지원자님. 먼저 SK이노베이션에 많은 관심 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쉽게도 이번 SK이노베이션 채용 전형은 4년제 대졸자를 대상으로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전문대 졸업자를 위한 채용 일정은 추후에 진행될 예정이오니, 그때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3. sk지원자 2019.03.07 15:5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2년재 학생도 이번 채용상담회에서 상담 받을 수 있나요??

  4. sk지원자 2019.03.07 21:0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 현재 진행중인 sk c&c 수시채용과 sk c&c 인턴에 중복지원 가능한가요?

    • SK Careers Journal skcareers 2019.03.08 16:16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안녕하세요, SK(주) C&C 신입채용담당자입니다. 먼저 저희 회사에 관심을 갖고 지원을 검토해주시는 점, 감사합니다.

      이번 상반기 수시 채용은 그룹에서
      진행하는 상반기 인턴/신입 채용과는 별개로 진행되어 중복 지원이 가능합니다.

      이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5. sk지원자 2019.03.08 17:42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졸자는 지원불가한가요?

    • SK Careers Journal skcareers 2019.03.12 14: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안녕하세요. 각 사별로 채용 전형 방법 및 희망업무에따른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상세한 내용은 각 사별 채용 공고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6. sk지원자 2019.03.10 23:4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sk 공채와 sk실트론 수시채용은 동시 지원이 가능한가요?

  7. 2019.03.11 01:20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

  8. 스크cc 2019.03.11 01:50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

    제가 현재 수료상태고 8월 졸업예정입니다.

    입사지원서 학력사항에 졸업예정이라고 해야하나요? 아니면 수료상태로 해야하나요?

  9. sk지원자 2019.03.11 23:28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스피킹점수가 지원자격에 들어가나요?? 토익점수는 있습니다!

    • SK Careers Journal skcareers 2019.03.12 14: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안녕하세요. 각 사별로 채용 전형 방법 및 희망업무에따른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상세한 내용은 각 사별 채용 공고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 dbsals7528 2019.03.12 12:1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고졸자는 지원대상이 아닌가요??

    • SK Careers Journal skcareers 2019.03.12 14:43 신고 Address Modify/Delete

      안녕하세요. 각 사별로 채용 전형 방법 및 희망업무에따른 자격요건이 상이하므로 상세한 내용은 각 사별 채용 공고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1. opal0303 2019.03.13 09:39 신고 Address Modify/Delete Reply

    안녕하세요.
    skt의 ict service planning 직무에 지원하게 되면 skct에서 어떤 타입의 직무시험을 보게 되나요?

  12. 2019.03.15 01:11 Address Modify/Delete Reply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