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매직 모의고사 2018년 N형

SK매직 모의고사 2018년 N형

SK매직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는지 테스트해 볼 수 있는 SK매직 모의고사! 총 여섯 문제가 준비돼 있는데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풀어 보실까요?


SK Careers Editor 이소정


#SK 매직; 바람직



[정답 4번] 디밍라이트 

디밍 라이트는 모션 공기청정기의 주요 기능이 아닌, AI 공기청정기 16평의 기능이다. SK매직의 대표적인 공기청정기 모델은 모션 공기청정기와 AI 공기청정기이다. 


우선 모션 공기청정기는 모션청정으로 스스로 회전에 사용자 주변의 생활 먼지를 집중 케어한다. 삼단 팝업기능을 통해 상황별로 다양한 멀티 청정이 가능하다. 그리고 제품 전면의 ‘DOT LED’는 시간, 먼지농도, 온도/습도를 표시해 다양한 정보를 쉽게 보여주고, 섀도우 무빙라이트로 공기상태를 청색-녹색-주황색적색 4단계로 알려준다. 


<모션청정기능(위), 3단 팝업 기능(아래)에 대한 설명>


AI 공기청정기 16평형은 AI 자율 청정 시스템을 중심으로 공기를 깨끗하게 정화하고 외부 공기상태를 파악해 스스로 공기를 정화한다. 모션 공기청정기는 섀도우 무빙라이트로 공기 상태를 4단계로 알려주는 반면, AI 공기청정기 16평형은 디밍라이트로 멀리서도 한눈에 공기상태를 4단계로 확인할 수 있다. 

 

<AI공기청정기 주요 기능>



#SK매직; 매일매일 만나봄직

 


[정답 2번] 비데 사용 후, 거품으로 변기 세척

도기 버블 비데의 도기는 변기 내부의 전체를 뜻한다. 도기 버블 세정은 비데 사용 후 버블 세정과 전해수 살균으로 도기 위생성을 강화한 기능이다. 힘들게 솔로 변기를 청소하지 않아도 버튼 한 번으로 간편하고 깨끗하게 변기내부를 세척할 수 있다. 


<도기 버블 세정 기능>

 

<탈부착 리모컨>


#SK매직; 믿음직

 


[정답 1번] 승윤, 직수 정수기 미니

직수 정수기 미니는 9.2cm의 혁신적인 초소형 사이즈로 크기는 물론, 제품 가격, 사용료 등 고객 부담을 줄인 제품이다. 직수형 정수기로 정량 추출 스마트 기능, 매직만의 나노테크필터 기능을 더해 가격과 퀄리티 모두 잡은 제품이다.


직수 정수기 오토S 케어의 돋보이는 기능은 아이의 분유를 타기에 적절한 미온수를 내릴 수 있는 ‘유아수’ 기능이다. 어린 아이를 키우는 가정집에 더 유용한 제품! All in one 제품은 정수 기능 외에도 냉수, 온수, 조리수 기능까지 더해진 제품이다. 국내 유일 ALL 직수 시스템으로 모든 물이 직수로 공급된다. 스테인리스 직수관으로 교체 또한 필요 없는 안정성이 인증된 제품이다.

 

<미니 정수기 주요 기능>


 <All in one 직수 정수기 주요 기능>

 

<직수정수기 오토 S케어 주요 기능>


#SK매직; 전기레인지-직 (gic)

 


[정답 3번] 가스 락 

하이라이트는 전기를 이용해 열을 가하는 시스템이다. 가스는 이용되지 않으며, LOCK기능은 어린이 및 동물들로 인한 오작동 방지를 위한 ‘차일드락’ 기능이다. 


이외에 주목할 만한 점은 고효율 하이라이트 방식인 독일의 EGO사 발열체가 적용되어 건강에 이로운 원적외선이 방출된다는 점. 그리고 원적외선 독일 직수입 Schott사의 Glass세라믹 상판이 적용되어 청소가 용이하고 생활 기스를 방지해준다. 


#SK매직; 반함직


 

[정답 3번] 자동 문열림 시스템

국내 최초로 선보인 기술은 ‘자동 문 열림 시스템’이다. 나머지 기능들은 최초로 선보이진 않았지만, SK매직의 우수한 기능들이다. 먼저, UV살균은 세척 후 UV램프가 작동하여 대장균 바이러스, 박테리아 등의 세균을 한번 더 살균하는 기능이다. 열탕 소독 코스는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젖병의 세척과 살균을 위해 기존 세척 코스보다 온도를 5도 높인 것이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열탕 소독 코스 기능을 통해 건강한 살균 세척이 가능하다. 순환 세척 기술을 통해 물을 계속 버리지 않고 적은 물로 깨끗하게 순환 세척하여 물 절약을 할 수 있다.


 SK매직이라 가능한 국내 최초 자동 문열림 시스템은 모든 세척 종료 후, 자동으로 문이 열리면서 세척기 내부에 남아 있을 수 있는 급증기와 음식물 냄새 등을 밖으로 배출함으로서 건조와 탈취 효과를 더욱 높이는 기능이다.

 

<식기세척기 세척 소요 시간>


#SK가 만드는 생활의 매직

 


[정답 4번] 세탁기

SK매직에선 세탁기가 아닌 건조기를 판매하고 렌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매직의 건조기는 히트펌프 건조방식을 통해 낮은 온도로 건조시켜 옷 손상을 방지하고, 또한 별도 배관이 필요하지 않아 원하는 곳 어디든 설치 가능하다.


SK매직의 1인가구 솔로형 안마의자는 1인가구를 위한 안마의자로 공간을 절약하는 아담한 사이즈를 선보였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적절한 소비를 가능케 한 모델이다. 

 

<1인가구 솔로형 안마의자>


이 외에도 SK매직에는 오븐, 청소기, 믹서기, 가스레인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생활의 매직을 부리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아래 SK매직몰에서 살펴보자. 


SK 매직몰 바로가기: https://www.skmagic.com/m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