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케미칼] 밥과 빵을 포기할 수 없는 자들을 위한 'SK케미칼'의 처방

밥과 빵을 포기할 수 없는 자들을 위한

'SK케미칼'의 처방

음식 앞에만 서면 다이어트를 결심했던 마음은 와르르 무너져 내리고 만다. 매번 식이와의 전쟁에서 울상 짓던 당신! 더 이상 스트레스 받으며 다이어트 하지 않아도 될 테다. SK케미칼이 식단조절에 도움을 주며, 건강까지 챙겨주는 다이어트 보조 식품을 처방 해주니까.

 

SK Careers Editor. 김지민

 

하루 두 번

뷰티앤슬림 다이어트


 

 

* 성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816mg), N-아세틸 글루코사민(1000mg), 비타민B1(0.47mg), 비타민B2(0.55mg), 비타민B6(0.62mg)

 

뷰티앤슬림 다이어트에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인 HCA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 또한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N-아세틸 글루코사민이 들어 있어 피부의 탄력감 저하를 걱정하는 다이어터들에게도 추천할 만하다. 탄수화물과 에너지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체내에너지를 생성하는데 필요한 비타민B2, 단백질과 아미노산 대사에 이용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B6도 포함되어 있다. 여기에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글루코사민을 더했으니 그야말로 건강 챙기는 다이어트 보조 제품이라 할 수 있다. 하루에 두 번, 두 알씩 먹어주면 된다.



후식을 남다르게

스키니 버블 3

 

* 성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 판토텐산(비타민 B5), 나이아신

 

다이어트 중이라 친구들과 점심을 먹고 후식으로 먹는 커피가 부담스럽다면? 스키니 버블은 발포제 타입으로 물에 녹여 먹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석류, 망고, 레몬 등 다양한 맛이 있어 골라 먹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아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인 HCA가 함유되어 있다. 지방 및 탄수화물과 단백질 등 필수 영양소의 대사 및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 B5, 판토텐산전체 물질대사에 꼭 필요한 나이아신도 함유되어 있어 다이어트할 때 떨어지기 쉬운 활력을 높여준다. 500칼로리에 육박하는 커피대신 스키니 버블 3종은 어떨까?

 


어디서든 들고 다니기 편하게

스키니뷰

 

 

* 성분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 비타민E, 비타민D3, 결정셀룰로오스, 석류엑기스분말, 피쉬콜라겐,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혼합아미노산(9), HPMC, 콜레우스포스콜리, 녹차추출분말, 마테추출분말, 크렌베리추출분말, 비타민B1염산염, 비타민B6염산염, 니코틴산아미드, 판토텐산칼슘

 

스키니뷰의 주원료는 탄수화물을 지방으로 합성하는 것을 억제해주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HCA)은 물론 칼슘과 인이 흡수되고 이용되는데 필요한 비타민D3로 구성되어 있어 골다공증 발생 위험감소에 도움이 된다. 그 밖에도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E와 녹차. 마테 추출 분말, 비타민 B군 및 에너지 대사에 이용되는 나이아신과 비타민B5인 판토텐산이 부 원료로서 함유되어 있다. 아침, 점심, 저녁으로 식후에 먹어준면 OK!

 



스키니뷰 생생 후기

 



지민’s Tip 

SK케미칼은 크게 Green Chemicals Biz.  Life Science Biz.로 나뉜다. 특히 Life Science Biz.는 안동에 백신공장을 가동하며 세포배양 인플루엔자백신의 상업 생산 막바지 단계에 이르고 있다. Life Science Biz.는 백신사업 이외에도 혈액제 및 합성의약품, 뉴헬스케어(의료IT솔루션, 진단사업) 사업을 하고 있다. 건강식품은 사람들의 병을 치료해주는 목적이 아닌 말 그대로 건강보조식품이므로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이라면 적절한 운동을 같이 해주는 것이 효과를 극대화 시켜줄 수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