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 Talent Festival 가자 :SK텔레콤 편

 

SK Talent Festival 가기 전에 티저 영상으로 먼저 만나자
Job Talk의 주인공, SK텔레콤 배준호 매니저


9월 5일(월)~6일(화) LW 컨벤션(충정로)에서 진행될 SK Talent Festival! 구성원과 만나 직무에 대한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Job Talk에 함께할 SK텔레콤 생활가치부문 마케팅팀 배준호 매니저를 만나 보자!

 



SK텔레콤의 마케터가 되면?
Step 1. 각 지역별 마케팅팀에 배치되어 현장 업무를 수행한다. 현장팀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 이곳에서 이동통신업과 유무선 상품에 대한 기초(밑그림)를 배운다.


Step 2. 지역단위 본부나 본사로 이동하여 좀 더 큰 그림에서 B2C/B2B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하게 된다. 

Step 3. 자신의 커리어 패스에 따라, 판매전략을 수립하는 시장운영부서에서 일을 해나갈 수도 있고, T-World로 대표되는 유통채널의 전문 마케터로 성장할 수도 있다. 혹은 기존 상품이나 신상품의 가치를 고객에게 어떻게 전달할 것인가에 대한 Value Delivery의 전문가로도 성장 가능!

 



 
*더 자세한 이야기가 궁금하면, 지금 바로 SK Talent Festival 신청

 

이공계 출신으로 SK텔레콤 생활가치부문 마케팅팀에서 일하고 있는 배준호 매니저를 만나고 싶다면, SK Talent Festival를 방문해 보세요! 그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SK텔레콤 마케팅 직무 배준호 매니저 Job Talk 일정

- 9/5(월) 13:00~14:00, 16:00~17:00

- 9/6(화) 14:00~15:00, 17: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