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 고용디딤돌 딛고 ‘채용’까지 껑충!

SK 고용디딤돌 딛고 ‘채용’까지 껑충!
디딤돌은 ‘디디고 다닐 수 있게 놓은 평평한 돌’을 뜻한다. 유의어는 ‘보석돌’이다. 올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SK 고용디딤돌’은 이러한 사전적 의미를 온전히 충족하고 있다. 고용의 기회를 넓혀 직무교육과 기회를 제공하며 채용의 기회를 넓히고 있다는 면에서 그렇다. 맞춤형 직무교육을 받을 수 있으며, SK우수협력사는 물론 벤처 및 사회적 기업에서 인턴십 기회까지도 가질 수 있다. 말 그대로 ‘보석’과도 같은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는 것이다.

SK Careers Editor

 

 

 

지원 대상: 대한민국 청년이면 누구나! (단, 외국인 제외)
지원 기간: 11월 5일(목)~11월 18일(수)
전형 절차: 지원/접수 > 서류 전형 > 면접 전형 > 합격자 발표(12월 중)

 

프로그램에 참가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SK 고용디딤돌 홈페이지(www.skdidimdol.com)에 접속해 보자. 300여 개가 넘는 참여 기업들을 대상으로 업종, 근무지를 기준으로 검색해 자신에게 맞는 직무를 선택해 지원할 수 있다. 
 

 

 

 

최종 선발자들은 적합한 직무교육을 마친 뒤 3개월간 SK협력사 등에서 인턴십을 수행하게 된다.인턴십 기간 동안에는 월 150만 원의 급여가 지급되며, 직무교육과 인턴십을 모두 수료한 이에게는 프로그램 참가기간에 따라 취업지원금 (100~300만 원)까지 수령 가능하다. 이후 참가자와 인턴십을 진행한 회사 양측이 모두 원할 경우에는 정규직으로 채용된다. 더 좋은 건, 정규직으로 채용될 시, 정부의 취업지원금을 최대 300만 원까지

수령 받을 수 있는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는 사실이다. 

 

더 자세한 문의 사항은 recuriter@skdidimdol.com 에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