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머티리얼즈 궁금증 해결 프로젝트] 영주, 있을거 다 있다고요!

[SK머티리얼즈 궁금증 해결 프로젝트] 영주, 있을거 다 있다고요!

 


영주하면 생각나는 것이 있나요? 저는 SK머티리얼즈가 생각나는데요!


SK머티리얼즈가 영주에 있어서 입사 지원을 망설이는 지원자가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되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SK머티리얼즈 직원들의 영주 LIFE를 조사해보았습니다!


조금은 낯설 수도 있는 도시인 영주, 오늘부로 지역 고민 없이 SK머티리얼즈 인의 행복한 삶을 꿈꾸는 것 어떠신가요?




SK머티리얼즈 직원들은 크게 네 가지 파로 갈렸습니다! 조용하게 산책을 좋아하는 산책파, 맛있는 식당을 자주 방문하는 먹방파, 카페에서 평온하게 책을 읽거나 공부하는 카페파, 맛있는 술과 좋은 분위기를 찾아다니는 술파! 각 직원들에게 영주의 핫! 플레이스를 추천받아보았습니다.

 






예상처럼 잔잔하고 평화롭고, 예상과 달리 핫하지 않나요? 실제 SK머티리얼즈 직원들이 인정한 영주의 핫플레이스입니다. 설문조사 결과, 대부분의 직원들은 예상과 달리 영주에 많은 음식점과 소소한 즐길 거리들에 놀랐다고 합니다.



고요하고 자연의 냄새가 나지만, 즐겁게 놀 수 있는 영주! 평온함도 느끼고 서울 같은 활기찬 분위기도 느낄 수 있는 것이 영주의 장점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영주’라는 SK머티리얼즈의 지역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직장은 매일같이 출근해야 하기 때문에 지역을 고려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꿈과 비전이 일치하는 기업이라면, 도전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늘 SK머티리얼즈의 지원자분들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