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색소 침착, 미백, 기미, 여드름을 고민하는 그대에게!

색소 침착, 미백, 기미, 여드름을 고민하는 그대에게!

입사 면접을 얼마 남겨두지 않은 홍 씨 돈이 없는 대학생이다. 저렴한 관리법을 찾다가 집에서 하는 홈 케어! 곡물 팩을 발견한다. 한 통에 6천 원밖에 안 하는 저렴한 가격으로 한 달을 쓸 수 있다! 이것으로 피곤과 스트레스에 찌든 나의 피부를 모찌한 피부로 되돌려 보자.


그럼 지금부터 에디터가 요즘 빠진 홈 케어, 곡물 팩을 알려주겠다. 곡물 팩의 곡물들의 효능과 만드는 법 거기에 추가로 집에서 쓸 수 있는 여드름 추천 아이템을 소개하겠다.

 

SK Careers Editor 이경민

 

#1. 곡물의 원료적 특성
곡물의 종류는 엄청 많지만, 그중 몇 개만 추려 보자.

 


 
그리고 여기에 채소나 과일 등을 추가하여 같이 섞어 팩으로 만들어도 효과가 좋다. 채소와 과일의 효능을 몇 개 정도만 알려주겠다.

 


여기서 Tip!
초 민감성 피부에는 곡물이 맞지 않을 수 있으니 주의 요망! 섞어서 쓴다면 그래도 부작용이 덜 할 것!

 

 

#2. 곡물팩 만들기


 

 

 

 

 

#3. 집에서 쓰는 여드름 추천템

 

 

위에 소개된 아이템들은 다 저렴하다. 돈 없는 대학생 에디터는 좋은 저렴이를 좋아한다.

 

여기서 Tip!
티트리 팩은 에디터가 사용한 저렴이 팩 중에 좋다고 손꼽는 팩이다. 리뉴얼 이후 성분이 더 깔끔하고 티트리 함량이 높아졌다. 그렇지만 살 때마다 성분이 조금씩 바뀌니 뒷면 확인을 잘하길 바란다.

이외에 아이템을 좀 더 설명해 주자면 여드름 색소침착과 흉터 피부재생에 좋은 노스카나겔이 있는데 약국에서 판다. 가격은 20g에 2만 원 정도로 조금 비싸다. 그리고 오일에 좋은 것을 추천해주자면 9천 8백 원에 저렴이 보나쥬르 유기농 티트리 오일, 고렴이 3만 5천 원 허브 에센스 트러블 케어 오일 세럼이 있다. 둘 다 성분이 좋고 항산화, 피지 조절에 효과적이다.

 

지금까지 에디터의 저렴한 홈 케어 꿀팁을 알아보았다. 홈 케어에 신경을 쓰는 사람들이라면 알고 있는 것도 많을 것이다. 그리고 귀찮아서 곡물 팩을 하지 않을 친구들도 분명히 있는 것을 안다. 그래도 자신의 피부와 잘 맞으면 효과가 짱 짱 좋으니 정말 추천한다. 그럼 모찌한 피부를 갖는 그 날까지 에디터의 통장은 텅장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