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 Talent Festival 가자 :SK브로드밴드 편


SK Talent Festival 가기 전에 티저 영상으로 먼저 만나자 

Job Talk의 주인공, SK브로드밴드 미디어기술팀 김선일 사원

 

올해 SK Talent Festival에는 특별히 SK관계사 구성원을 만나 직무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Job Talk 가 마련됐다. SK브로드밴드 미디어기술팀 김선일 사원도 여기에 함께 한다. 그를 만나고 싶다면, 9월 5일(월)~6일(화) LW 컨벤션에서 진행될 SK Talent Festival을 찾아 보자!


 



김선일 사원이 속해있는 미디어기술팀은 미디어 분야 전반에 걸쳐 사업을 지원한다. Btv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기술파트를 기획하고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으며, 사업에 필요한 데이터 정합성을 검증하고 데이터를 활용한 업무 분석과 사업 구상을 가능하도록 한다. Btv와 oksusu 서비스 운용 업무를 통해 고객 가치를 높이고 개발팀과의 기술적인 논의를 통해 신규 서비스 도입에 필요한 Project Manager 역할도 담당하고 있다.




 

"저희 회사는 입사 후에도 충분히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탄탄한 육성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룹 신입사원 과정을 이수하면 바로 SK브로드밴드 신입사원 입문과정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여기서 마케팅과 네트워크, 기업사업, 미디어 총 4개 부문에 대한 각 사업의 비즈니스 현황과 조직을 이해할 수 있게 됩니다. 이를 통해 SK브로드밴드의 인재 핵심가치인 BIKING Spirit을 갖춘 신입사원으로 거듭나게 되죠. (Vㅏ이킹 아니고 Bㅏ이킹이 맞음)


업무 배치를 받은 후에는 미디어 특화 업무를 위한 외부 빅데이터 전문가 양성과정과 사내 미디어 아카데미 교육을 지원하고요. 자율적인 역량 개발을 위한 전시회 관람, 멘토링, 풀뿌리 스터디 등을 통해 팀원들 간의 교류는 물론, 급변하는 시장의 트렌드를 읽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줍니다.


‘만/이/불/식’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천천히 가되 결코 멈추지 말라는 듯인데요. 이 말은 우직하고 낙관적인 엔지니어가 되고 싶은 제 좌우명이자 지금껏 한번도 멈춰본 적 없는 저희 SK브로드밴드의 모습을 잘 담아낸 말인 듯합니다. 여러분을 기다리겠습니다!"




*뒷이야기가 궁금하면 신청하세요, SK Talent Festival!



SK브로드밴드 김선일 사원과 함께 더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SK Talent Festival의 Job Talk의 문을 Talk Talk 두드려 보자!


SK브로드밴드 미디어 직무 김선일 사원 Job Talk 일정

- 9/5(월) 13:00~14:00, 16:00~17:00

- 9/6(화) 14:00~15:00, 17:00~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