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 Talent Festival 가자 :SK네트웍스 편


SK Talent Festival 가기 전에 티저 영상으로 먼저 만나자 
Job Talk의 주인공, SK네트웍스 최규민 사원

 

올해 SK Talent Festival에는 특별히 SK관계사 구성원을 만나 직무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Job Talk 가 마련됐다. SK네트웍스 최규민 사원을 만나고 싶다면, 95()~6() LW 컨벤션에서 진행될 SK Talent Festival을 찾아 보자!

 

 




 

 

"SK네트웍스에서는 입사 후에도 여러 다양한 제도를 통해 지식과 노하우를 체득할 수 있습니다. 선배의 진심 어린 조언은 어떤 명언보다도 값지고 또 생생한데요. 저희 회사는 신입사원과 선배 간의 1대1 멘토링 제도를 통해서 신입사원들이 회사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무역의 기념 개념이나 필수 지식 등 업무 관련사항뿐 아니라 회사 전반의 생활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도 있죠. 저 또한 지금 저희 멘토 선배님으로부터 상사맨으로써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좋은 정보들을 얻고 있습니다. 

 

어느 정도 업무를 익히고 나면 해외 지사에 근무하거나 부여 받은 과제를 해결하며 직접 현장을 경험하는 해외 지역 전문가 과정 등의 기회가 주어져요. 이런 경험을 통해 SK네트웍스와 SK, 그리고 우리나라의 무역을 이끌 트레이딩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게 됩니다. 


상사 Trading 직무는 전 세계인과 만나, 커뮤니케이션하는 매력적인 직무입니다. 언어 능력이 조금 부족하더라도 다른 장점이 있다면 충분히 도전 가능한 영역이기도 하고요. 진정성 있는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마음과 자세만 있다면 여러분도 충분히 잘 할 수 있습니다. 오픈 마인드를 가진 여러분, 많이 지원해 주세요!“



*더 많은 직무 이야기가 궁금하다면 SK Talent Festival 신청하기!



SK네트웍스 상사부문 철강사업부 최규민 사원과 더욱 긴밀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면, SK Talent Festival의 Job Talk의 문을 Talk Talk 두드려 보자!



▶ SK네트웍스 상사 최규민 사원 Job Talk 일정

- 9/5(월) 11:00~12:00, 15:00~16:00

- 9/6(화) 11:00~1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