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채용 공식블로그

5월엔 Syrup 5형제


'오늘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낳으실 제 괴로움 다 잊으시고~'. '스승의 은혜는 하늘같아서 우러러볼수록 높아만 지네~'. '나랑 결혼해줄래, 나랑 평생을 함께 할래~.' 그렇다. 만물이 생동하는 봄, 5월은 좋은 ‘날’들의 연속이다. 
 


<안녕하세요. 우리는 시럽! 5형제예요>

 

어린이날을 시작으로 어버이날, 스승의 날, 결혼식까지. 행복도 가득, 그 행복을 위해 챙겨야 할 것들도 가아-득이다. 꼬리에 꼬리를 물고 찾아오는 기념일에 동공 지진하고 있을 이들을 위해 마련했다. 여러분, 5월엔 시럽 5형제 하세요!


SK Careers Editor 류다혜


시간과 돈, 세심히 챙겨주는 듬직한 첫째, ‘시럽 월렛’
바쁘기로는 빌 게이츠 부럽지 않은 회사원 김밥바 씨. 업무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그이지만, 밥바 씨는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기로 유명하다. 밥바 씨는 말한다. “시럽 월렛, 써 보세요!.”

 

 
<으아니! 내... 내... 내 주변에 금싸라기가!>

 

집-회사-집-회사. 따로 시간 내기도 어려운 밥바 씨지만, 자신의 위치를 기반으로 주변의 쇼핑 정보를 한데 모아주는 시럽 월렛이 있어 쇼핑이 차~암 쉽다. Active X 설치 따위 없이 바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부터 내가 사용하는 멤버십, 카드에 맞는 할인과 적립을 한 방에 해결해준다. 이것이 바로 시럽 월렛의 원샷 원킬! 빵야 빵야 빵야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이렇다. (나만 궁금해?)


<할인 혜택 챙기기, 참 쉽죠이잉-?>

 

자주 사용하는 카드를 발급받고! ‘내카드’를 눌러 보면, 방금 발급받은 카드가 오잉! 요기 잉네~. 그동안 미처 몰랐던 멤버십 또는 신용카드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도 확인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제대로 아.껴.보.자.

 

이런 분들에게 딱!입니다
→ 수많은 멤버십 카드로 빵빵해진 나의 지갑. 그러나 정작 제대로 써본 적 없으신 분들.
→ 티끌 모아 태산. 할인받고는 싶었지만 방법을 몰랐던 분들.
→ 내가 바로 돌부처다. 이동 따윈 사치. 모든 일을 내 위치 반경에서 끝내고 싶은 분들.

 

 

 시공간을 지배하는 자! 둘째, ‘시럽 기프티콘’

 


<조..조카야.. ㄴ누..누나야...>

 

5월 5일 어린이날. 짧은 메시지만으론, 조카 넌 너무나 먼 존재☆ 시공간의 제약을 넘어,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쉽고 빠르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방법, 과연 없을까?

 


<이렇게 다양할 수가! 할인 혜택까지 모아놨구먼. 므흣>

 

있어야 할 건 다 있고요 없을 건 없답니다. 시럽 기프티콘~♬ 1천 원부터 가격별로, 썸남썸녀, 결혼•집들이, 안부•그리움 등 목적별로 다양한 선물이 준비되어 있는 기프티콘. 수많은 브랜드 및 상품이 즐비하니, 그대는 고르기만 하시라. 할인 아이템 또한 여럿 있으니, 부담 없이 마음을 표현해 보자.

 


<조숙한 친굴세...!>

 

이런 분들에게 딱!입니다
→ 누구보다 빠르게! 쉽게! 고마움을 표하고 싶은 분들.
→ 얼굴 보고 축하해주고 싶지만, 머나먼 거리적 제약으로 한계가 있으신 분들.
→ 나에게는 선택 장애라는 슬픈 사연이 있어. 무슨 선물을 줘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

 

 이 맛에 자식 키웁니다. 셋째, ‘시럽 테이블’
세상은 넓고 맛있는 건 많다. 그런데, 엄마 아빠 입맛에 맞는 맛집은 도대체 어디 있는 거예요?^_ㅠ 어디 있긴! ‘시럽 테이블’에 물어 봐!

 


<배고파지는 건 기분 탓 일 거야>

 

대한민국 어디에 떨궈 놓아도, 시럽 테이블만 있다면 그 지역 맛집 정복은 시간문제! 이젠 내가 백종원이다! 시럽 테이블은 이용자의 실시간 위치 데이터를 통해, 주변 맛집을 추천해 준다. 최근 인기 있는 맛집은 물론, 맛집 랭킹을 매겨놓았다. 
 


<저기 시럽아, 내 마음을 읽으셨어요?>

 

여기서 끝이라 생각한다면 (경기도) 오산! 포털, SNS에 검색해 볼 필요 없이, 직접 그곳에서 먹어본 이들이 작성한 생생한 후기는 물론, 위치•대표 메뉴•가격 등 기본적인 정보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아차차! 할인 혜택은 덤으로 챙겨가세요.

 

이런 분들에게 딱!입니다
→ 초행길이여도, 밥 한 끼 허투루 먹고 싶지 않은 분들.
→ 맛없는 밥 먹으면 예민해지는 분들.
→ 식당 가기 전, 포털, SNS 재차 검토하는 분들.

 

 

나만의 사랑스런 커피셔틀 넷째, ‘시럽 오더’


<이런 말 잘 듣는 커피셔틀 같으니라구♥>


지각을 한 번도 안 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한 사람은 없다. - 『담임개론』 2장 11절
아닙니다, 선생님. 저 이제 지각 같은 거 안 합니다. 선주문이 있잖아요~. ‘시럽 오더’ 빠밤! 졸업 후 선생님을 찾아뵙기로 한 자리, 지각쟁이 이미지는 학창시절 때만으로 충분하다. 미리 주문하여 시간 아끼는 시럽 오더로, 개과천선 애제자로 거듭나 보자.

 

이런 분들에게 딱!입니다
→ 모닝커피로 잠 깨고 싶은데, 커피 사면 지각할 것 같은 애매한 시간에 초조한 분들.
→ 시간은 금이니까. 커피 기다리는 시간이 가장 무료하고 현기증 나는 분들.
→ 붐비는 카페 안. 주문하려 줄 섰다가 자리 뺏기신 분들.

 

내가 바로 패피다 다섯째, ‘시럽 스타일’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첫눈에 난 내 사람인 걸 알았죠~. 네. 결혼 축하합니다.
너의 생각, 너의 관심, 네 귀에 달려 있던 귀걸이, 네 몸무게~. 네. 결혼 축하합니다.

 

5월 어느 날, 나는 오늘도 두 명의 동지를 떠나보냈습니다. 5월의 신부...♥ 는 아니지만 5월의 가장 아름다운 하객으로 거듭나 보자. 이를 위한 옷이라는 날개, ‘시럽 스타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쳐간다. 돈이. 통장을>

 

손 안에 휴대전화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 따끈따끈한 패션 아이템을 한눈에 파악하고 구매까지 할 수 있다. 홍대•연남동, 가로수길, 동대문 등 패션스트리트별 구분은 물론, 픽업만으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까지. 그래 내 지갑 네꺼 하자☆

 

이런 분들에게 딱!입니다
→ 암어 패션 피플. 단골가게의 신상은 놓치고 싶지 않은 분들.
→ 패션스트리트 별 유행하는 패션은 무엇인지 꽉 잡고 싶은 분들.

 

우리 일상에 다디단 시럽이 되어주는 Syrup 5형제. 고민은 고이 접어 나빌레라. 나만의 시럽 스타일로 모두가 행복한 Give & Take의 5월이 되길 보자. Syrup 없는 세상은 시러업-!♥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SK Careers Journal skcareers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