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K그룹 채용이 궁금해? SK Talent Festival로 드루와 드루와~

SK그룹 채용이 궁금해? SK Talent Festival로 드루와~

오는 9월, 당신의 마음을 뛰게 할 특별한 축제가 찾아온다. SK채용의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SK Talent Festival이 그 주인공! 전국의 대학생들을 만나게 될 SK Talent Festival은 9월 7일 서울을 시작으로 부산, 대전, 대구, 광주를 돌며 10일까지 진행된다. 알찬 프로그램으로 잔치 한바탕을 벌일 SK Talent Festival을 미리 들여다 보자.

 

SK Careers Editor

 

SK Talent Festival은 어떻게 구성돼 있나요?

1) SK Careers 상담
"내가 가고 싶은 회사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라는 게 많은 취준생들의 니즈다. 이를 모를 리 없는 SK는 이번 행사에 다양한 관계사의 채용 담당자와 신인사원을 모아 1:1 멘토링을 실시한다. 관계사별 정보는 물론 입사의 관한 모든 것을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테다.

 

2) SK Careers 특강
임직원들이 직접 강단에 선다. 이들은 SK의 구성원으로서 직접 일하고 느낀 바를 솔직하게 전한다는 계획이다.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생생한 이야기는 취준생과 SK를 더욱 가깝게 연결해 주는 계기가 될 것이다.

 

3) SK Careers 직무간담회
채용에서 날이 갈수록 중요해 지는 것이 직무, 그리고 그에 대한 이해다. 올해 특별히 마련된 직무간담회에서는 SK Talent Festival에서는 직무별 담당자가 참여해 취준생들의 가려운 곳을 긁어준단다. 전반적인 입사 준비에 관한 노하우는 물론, 직무와 지원분야에 관한 속 깊은 이야기가 오고 갈 예정이다.

 

 

 

어떠한가, SK와 한 걸음 아닌 두 걸음 가까워질 수 있는 Talent Festival에 참여하고 싶지 않은가? 얻어갈 것 투성인 이번 행사에 꼭 참여해 보자.

 

참가 신청은 오는 8월 31일(월)부터 9월 4일(금)까지 www.skcareers.com에서 하면 된다.

(*상담과 특강은 현장 참여도 가능) 관련 문의:sktalentfestival@s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