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8년, 더 업그레이드된 SK텔레콤을 살펴보개!

2018년, 더 업그레이드된 SK텔레콤을 살펴보개!

어느새 2018년도 4월을 맞았습니다. 무언가 시작하는 데에 봄처럼 잘 어울리는 계절은 없을 텐데요. 2018년 봄, SK텔레콤도 새로운 해와 계절을 맞아 새단장을 거쳤습니다.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 하나씩 살펴보실까요?


SK Careers Editor 정영희



 

 'T로밍 한중일패스', 로밍의 새 바람이 되다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이들이 공감할 만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해외여행을 갈 때 빠져서는 안 될 소중한 것중 하나, 바로 데이터이죠. 없으면 맛집 검색은커녕 맛집을 찾아갈 지도까지 볼 수가 없어 눈 뜬 장님이 되기 십상인데요. 그러한 걱정을 한 번에 날려 줄 T로밍 한중일패스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한국인이 즐겨 찾는 여행지인 일본과 중국을 대상으로 출시된 로밍 상품인 'T로밍 한중일패스'는 올해 혜택을 대폭 늘렸어요. 무려 두 배나 늘어난 2G의 데이터와 문자 서비스 기본제공까지 제공되죠.


Good) 가까운 일본이나 중국으로 훌쩍 가벼운 여행을 떠나고픈 이들에게 최고의 혜택임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5일이란 기간도 긴 편이라, 로밍 일수를 추가해야 하는 일도 적죠. 포켓와이파이와는 달리 잃어버릴 위험을 지니거나, 방전될 걱정이 없으니 이용이 편리한 장점도 있어요.


 

 SKT 내맘대로 플러스, 이거 진짜진짜 '진짜'다!



맛집을 비롯해 각종 문화 전반의 얼리어답터가 되고 싶은 대학생이라면 '내맘대로 플러스'를 놓치지 마세요. SK텔레콤 멤버십은 대학생에게 특화된 서비스를 제공 중인데요. 영화부터 식당, 카페, 심지어 이모티콘까지, 다양한 제휴처에서 자신의 선호도에 따라 업그레이드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올해부터는 주요 제휴처 4곳인 메가박스, 아웃백, 롯데리아, 공차에서의 할인 혜택이 2배가 된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할인 받은 가격 혹은 지정된 만큼 두툼 포인트까지 적립되니 일석이조겠죠. 얇아지는 지갑에 슬퍼 말고 놓치고 있던 멤버십 찾아 배채우자고요!


Good) 제휴처가 다양해요. 무엇보다 서비스 이용에 따라 포인트 적립 혜택까지 주어지니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죠. 두툼 포인트는 서점이나 타이어 매장처럼 할인이 힘들 것 같은 곳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을 만큼 넓은 범위에서 활용 가능해요.


 

 대세는 포켓이다! SKT 포켓파이Z 출시



주머니 사정이 얇은 대학생들에게 데이터 요금은 부담일 수밖에 없는데요. 그렇다고 안 쓸 수도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친구들과 연락할 때, 이메일로 온 과제 안내를 확인할 때, 지하철에서 심심할 때. 일 분 일 초도 데이터와 떨어질 수 없는 요즘 대학생들을 위해 SK텔레콤이 지난해 12월 포켓파이z를 출시했어요. 휴대폰 뿐만 아니라 노트북 등 와이파이 연결 기기에서 자유롭게 연결할 수 있죠. 주목해야 할 기능이 있습니다. 여러 명과 네트워크를 공유하는 '게스트 와이파이' 기능인데요. T포켓파이 10은 월10G를 16,500원(VAT포함)에, T포켓파이 20은 월 20G를 24,750원(VAT포함)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Good)휴대폰 배터리에 버금가는 2,300mAh로, 급할 때는 내 휴대폰의 보조배터리 역할까지 가능하여 다용도로 쓰임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휴대폰으로 데이터 10GB를 쓰려면 비용부담이 되는 게 사실인데요. 월 10GB를 주는 저렴한 포켓파이z 하나면, 휴대폰 요금 부담 No! 장기적인 돈 절약이 가능해요. 또한 76그람으로 가벼워 어깨에도 부담을 주지 않아요.



지금까지 SK텔레콤의 2018년 상반기 이모저모를 살펴봤는데요. 이제 막 봄을 맞은 황금 개의 해 무술년, SK텔레콤의 더 화려한 변화를 기대해봅니다.